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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실제 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오늘 다뤄볼 차종은 쉐보레 이쿼녹스의 페이스리프트모델입니다.

 

이쿼녹스

나오기 전에는 나오면 한국 중형 SUV 시장 독식할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출시 후에는 거의 동네북이 되고, 판매량도 바닥을 쳤던 비운의 차량중 하나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크기는 싼타페보다 작으니 QM6 급 정도 되는데,

가격은 싼타페보다 비쌌으니까요...

 

QM6의 성공요인은 다름아닌 가격이라고 보기 때문에,

이런 면에서는 쉐보레의 판단미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뭐, 사실 이쿼녹스 아니더라도 쉐보레가 가성비로 똘똘뭉친 차를

판매한게 언제인지 이제는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오늘은 서론이 다소 길었네요^^;

이러한 쉐보레 이쿼녹스가...드디어 페이스리프트를 합니다!!!

미국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이미 떨이를 시작했는지

MSRP에서 벌써 15% 캐쉬백 해준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미국 홈페이지에서의

2021 모델에서조차 쉐보레 이쿼녹스를 아직까지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미국 시장에 재고가 많아서일까요?

원래는 2020년 뉴욕 모터쇼에서 출시예정인 것으로 알았는데,

아직 까지도 출시는 안되었습니다.

 

 

 

 

이래저래 알아봤더니,

코로나의 영향성 때문에 2021 이쿼녹스가 2022 이쿼녹스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미국 시장에서는 별 다른 정보가 없었는데...

 

 

 

 

 

 

대부분의 쉐보레 모델을 현지생산하고

뷰익 및 캐딜락까지 어마어마하게 찍어내는 중국에는

벌써 이렇게 리뷰까지 하고 있습니다.

물론, 중국자체생산모델이라 미국형과는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큰 틀은 바뀌지 않을거라 생각되어

중국 내용을 좀 가져와봤습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1.3T, 1.5T, 2.0T 세 가지가 나올것으로 보이는데,

리뷰용 차량은 2.0T RS사양입니다.

아래 제가 공유드릴 사양도 동일한데,

아마도 시승용이나 리뷰차량이다보니 풀옵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장이 4,625mm에 휠베이스가 2,725mm니깐

구형에서 1mm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근데 가장 큰 문제는...

많은 분들도 아시겠지만,

실내가 바뀐게 정말 너무 없습니다...ㅠㅠ

그래서, 이번 이쿼녹스는 나와도 망할거 같습니다.

아마, 한국 쉐보레에서는 수입도 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작도 망했는데, 바뀌지도 않은 신형 가지고 와서 뭐할까요...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여기까지 보고 나니...

더 이상 리뷰를 진행해도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작대비 디자인 이 외의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요.

 

그래서, 이만하고 오늘도 실사로 마무리를 할까 합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역시 풀옵!

저는 돈 없어서 풀옵은 못사지만, 그래도 구경은 풀옵! 아니겠습니까?

 

좋은 하루 되세요!~